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연복, 중식 라이벌 여경래 디스 "능수능란하지는 않아"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MBC '푹 쉬면 다행이야' 14일 방송



푹 쉬면 다행이푹

푹 쉬면 다행이푹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이연복·레이먼킴·정호영이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뭉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섭, 신현빈, 이준범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56회에서는 중식 대가 이연복, 양식 대가 레이먼킴, 일식 대가 정호영이 무인도 레스토랑에 출격한다. 이들을 위해 한지혜, 유희관, 강재준이 보조 셰프로 함께하며 스튜디오에는 안정환, 붐, 파브리 셰프 그리고 레이먼킴의 아내 배우 김지우가 출연해 이들을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이연복, 레이먼킴, 정호영은 "우리가 원조 무인도 셰프"라며 당당하게 무인도에 입도한다. 그동안 여경래, 신계숙, 안유성, 파브리 등 내로라 하는 많은 셰프들이 무인도 레스토랑을 찾았는데. 세 사람은 "섬에서는 우리를 이길 자가 없다"며 다른 셰프들을 디스한다.

특히 이연복은 자신과 함께 대한민국 중식계 양대 산맥으로 불리는 여경래를 언급하며 "잘하긴 하지만, 능수능란하게는 못하더라"라며 디스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또한 정호영 셰프는 안유성 명장을 경계하며 "무인도 복어 손질은 내가 먼저 했다"고 밝혀, 원조 셰프로서의 자부심을 드러낸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