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블랙핑크, 美 대표 스포츠팀들과 한정판 컬렉션 출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블랙핑크가 미주 지역의 대표 스포츠팀들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13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Complex, Fanatic, Mitchell & Ness 및 각 미주 지역의 연고 스포츠팀들과 함께 '블랙핑크 인 유어 에어리어' 한정판 리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데드라인' 개최 도시의 연고 스포츠팀들과 협업으로 탄생했다. 유니폼을 비롯 티셔츠, 후디, 모자 등 각 팀의 MD들이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아트웍의 블랙핑크 한정판으로 출시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미 글로벌 팬들 사이 연일 화제다. 지난 8일(현지시간)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데드라인' 투어 지역인 로스앤젤레스와 뉴욕에서는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 각각 11일과 25일부터 3일간 현지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라인업에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와 미국 프로농구(NBA)의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시카고 불스, 시카고 컵스, 시카고 화이트삭스, 뉴욕 닉스, 뉴욕 메츠 등 다양한 인기 팀들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5일·6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데드라인' 월드투어의 화려한 서막을 알렸다. 이들은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16개 도시, 31회차에 걸쳐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