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56세' 김완선, '16살 연하 운동선수'와 다정한 커플 비주얼…동안 끝판왕 등장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임채령 기자]
사진 = 김완선 인스타그램

사진 = 김완선 인스타그램


가수 김완선이 운동선수 김요한과의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김완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Let's Dance with wansun 에 특별 출연해준 요한씨를 1주년 모임자리에서 우연히 만남. 언제나처럼 스윗한 요한~ 헤어스타일 바뀌니 더 멋지네~!!! 절대 자르지 말라고 했음~"이라는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완선은 올블랙 민소매에 선글라스를 낀 채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함께한 김요한은 초록색 나시를 입고 다부진 피지컬과 긴 웨이브 머리로 시선을 압도한다. 어깨 위로 드러난 타투와 깊은 쇄골 라인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조합이 눈길을 끈다.

사진 = 김완선 인스타그램

사진 = 김완선 인스타그램



특히 두 사람의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포즈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긴다. 김요한의 우월한 피지컬에도 밀리지 않는 김완선의 슬림한 팔 라인과 동안 비주얼은 감탄을 자아내며 세월을 거스르는 김완선의 미모에 찬사가 이어졌다.

팬들은 "잘생긴 요한이형님 두분다 어찌나 동안이신지", "언니 눈이 부셔용~ 언니 덕분에 행복한 마음으로 보내고 있어용", "어울리는 것 같아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969년생인 김완선은 지난달 10일 새 미니앨범 '하이, 로사스 리파인 데이(HI, ROSA’s REFINE DAY)'를 발매했다. 아울러 1985년생인 김요한은 2007년부터 2019년까지 V-리그에서 활약했다. 은퇴 후 '뭉쳐야 찬다 2' '노는 브로'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