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더현대에서 갤Z 폴드7·플립7 써보세요"…체험 공간 운영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정석호 기자
원문보기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제품 주요 기능 체험 가능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7'와 '갤럭시 Z 플립7'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갤럭시 스튜디오'를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오는 8월 10일까지 운영된다.

스튜디오에서는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 '갤럭시 워치 8 시리즈'의 핵심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기기의 '제미나이 라이브'의 화면 공유 기능을 통해, 주어진 사진과 상황 속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는 'AI 멀티태스킹'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다.

또한 갤럭시 Z 폴드7의 2억 화소 초고해상도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확대해, 사진 속의 또 다른 이야기를 찾아보는 체험이 가능하다.

'갤럭시 Z 폴드7'으로 사진을 촬영한 후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주어진 미션을 해결해보는 프로그램도 경험할 수 있다.


갤럭시 Z 플립7 체험 공간에서는 제품의 커버스크린 후면 카메라로 '플렉스셀피'를 촬영하거나, 배경과 어울리는 필터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사진을 완성해주는 '마이필터'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옷차림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추천 기능 등도 사용해볼 수 있다.

갤럭시 워치8 시리즈 체험 공간에서는 간단한 질문과 답변을 통해 '나의 러닝 레벨'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수준의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는 '러닝 서베이'가 진행된다.


'항산화 수치' 측정 기능을 통해 본인의 항산화 수치를 체크해보는 등 개인화된 AI 헬스 코치로 진화한 헬스케어 기능을 경험도 가능하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주요 기능을 쉽게 설명하는 '도슨트 AI 클래스'와 '카메라 특화 AI 클래스'를 하루 5회씩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촬영부터 편집까지 전 과정을 배울 수 있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새롭게 오픈한 갤럭시 스튜디오는 갤럭시 Z 폴드7와 플립7의 얇고 가벼운 디자인, 특화된 AI 기능과 고도화된 카메라 성능 등 새로운 차원으로 진화한 폴더블 스마트폰을 통합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 강남'과 '삼성스토어 홍대'에서도 갤럭시 스튜디오가 다음달 10일까지 열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링거 해명
    전현무 링거 해명
  2. 2안세영 야마구치 4강
    안세영 야마구치 4강
  3. 3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4. 4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5. 5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