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성온, 새 싱글 '왕자님의 꿈' 13일 발표…9개월 만의 신보 "깊어진 감성"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트로트 신동' 박성온이 13일 신곡을 발표한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박성온 신곡은 그의 세 번째 싱글 ‘왕자님의 꿈’. 지난해 10월 발표한 ‘직진이야’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을 통해 박성온은 더욱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과 새로운 감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새 싱글에는 인스트 음원 두 곡을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된다. 타이틀 곡 ‘왕자님의 꿈’은 어린 시절 품었던 크고 반짝이던 꿈과, 그 꿈을 향해 달려온 지난날들을 유쾌하면서도 뭉클하게 풀어낸 곡이다. 광대로 태어났다고 소문난 아이가 스스로를 '왕자'라 부르며 걸어온 시간, 그리고 그 끝에서 마주한 현실과 희망이 절묘하게 교차하는 가사가 신나는 리듬의 멜로디와 어우러져 재치있지만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특히, 진성의 '안동역에서' 외에도 수많은 곡을 작업한 최강산 작곡가의 작품으로, 빠른 템포의 민속 악기와 신시사이저 사운드의 퓨전스타일 EDM 편곡으로 세미 트로트 장르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냈다.

가야금, 대금, 일렉기타의 반복적 대선 라인과 뒤를 받쳐주는 코러스 선율에 박성온의 청명하고 매혹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젊은 감성과 중년 감성이 공존하는 통합적 신세대 곡을 완성했다.

또한, 수록곡인 ‘나도 알아요’는 임영웅, 박서진, 미스김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한 흥행 보증 작사가 박진복과 문선수가 함께 작업한 곡이다.


부모의 지고지순한 사랑을 10대 청소년인 박성온의 시선으로 진솔하게 풀어냈다. 시간이 지난 후에야 깨닫게 된 사랑을 솔직담백하게 담아내어, 듣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겨준다.

박성온은 ‘히든싱어 7’ 송가인 편 우승에 이어, 왕중왕전 우승까지 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 받았다. 이후 ‘미스터트롯2’에서 톱7에 올랐고, 경연에서 발표한 '사공'을 시작으로 '살리고', '직진이야' 등 다채로운 음악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