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믿어주셔서 감사합니다"…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운영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원문보기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 '고객 감사 패키지' 마련
빅3 릴레이 할인 방식 진행
스벅부터 파리바게뜨·도미노 피자 등

SK텔레콤 을지로 사옥. /SK텔레콤

SK텔레콤 을지로 사옥. /SK텔레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SK텔레콤은 고객 신뢰에 보답하는 'T 멤버십 고객 감사제'를 오는 8월부터 연말까지 5개월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발생한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에도 SKT를 믿고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고객 감사 패키지'의 일환이다. '빅3 릴레이 할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고객 선호도와 전국 매장 수 등을 고려해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도미노피자 등 제휴 브랜드를 선정했다. 제휴사별로 10일씩 돌아가며 혜택이 제공되며, SKT 고객은 매달 각 브랜드별 1회, 총 3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수량 제한 없이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8월 릴레이 할인은 스타벅스로 시작된다. 8월 1일부터 10일까지 SKT 고객은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T 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9월 30일까지다.

이어 8월 11일부터 20일까지는 파리바게뜨 전 제품에 대해 50% 할인이 제공된다.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8월 21일부터 30일까지는 도미노피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배달 주문 시 50%, 포장 구매 시 60% 할인이 적용되며, 각각 최대 2만5000원,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은 T 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사용 기한은 9월 4일까지다.

이 외에도 SKT는 고객 감사 패키지의 일환으로 7월 14일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8월 통신요금 50% 할인과 함께 8월부터 12월까지 매월 50GB의 추가 데이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혜택은 연말까지 SKT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SKT는 T 멤버십 앱의 메인 팝업, 상단 배너, 퀵메뉴 등을 활용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감사제의 활용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SKT를 믿고 함께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한 분, 한 분의 일상에 실질적인 혜택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SKT는 고객 신뢰 회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