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화사, 발가락 골절에도 무대 사수… 북미 투어의 눈물과 투혼(크레이지리치)

MHN스포츠 윤지원 기자
원문보기


(MHN 윤지원 기자) 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이 13일 방송을 통해 세계적 무대와 북미 비즈니스 현장에서 몰입의 정점을 보여주는 화사와 사이먼킴의 일상을 조명한다.


이번 방송에는 퍼포먼스 퀸 화사가 부상과 컨디션 난조에도 북미 11개 도시 단독 투어를 소화하며, 공연에 임하는 집요한 프로페셔널리즘을 전한다. 공연 당일 발가락이 골절된 화사는 통증에도 불구하고 리허설에 집중하며, 러닝머신에서 땀을 쏟는 등 남다른 집념을 드러낸다. 무대 위에서 관객을 매료시킨 화사의 넘치는 에너지는 다양한 팬서비스로도 이어진다.


보스턴 공연을 앞두고 스태프들과 고깃집을 찾는 모습, 거리에서 직접 만난 팬들을 위한 예기치 못한 팬미팅, 단 몇 분 만에 완전히 변신하는 분주한 무대 뒤 풍경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감정에 북받친 화사가 스태프에게 "언니들 짜증난다"라고 이야기하며 속마음을 털어놓고, 골절 부상으로 삼킨 눈물의 이유도 밝혀진다.

함께 소개되는 사이먼킴은 미쉐린 8년 연속 별을 받은 북미 1위 K-레스토랑의 CEO로, 경영 디테일에서부터 리더십까지 현장을 꼼꼼히 챙기는 면모를 선보인다. 사이먼킴은 테이블 밑을 손전등으로 확인하고 화장실까지 직접 점검하는 등 세심함을 드러낸다.


사이먼킴을 위한 직원들의 깜짝 생일파티와 더불어, 트럼프타워 인근에 2호점을 준비하는 과정도 공개된다. 코로나 위기에서도 단 한 명도 해고하지 않은 경영인의 결의와, 그의 글로벌 확장 계획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 전망이다.

이날 방송에서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성공을 향한 집착이 아닌, 각자의 분야에서 몰입과 진정성으로 일상을 살아가는 두 월드클래스 인물의 진짜 하루를 담아낼 계획이다.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오는 13일 밤 9시 20분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사진=KBS, 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