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25세 연하♥' 박영규, 4혼 5년 만 건강 적신호 "아내 알게될까 걱정"(살림남)

스포츠조선 김소희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박영규가25세 아내와 함께 '부부 건강검진'에 나섰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말미에는 박영규 부부의 건강검진 장면이 공개됐다.

박영규의 아내 이윤주 씨는 환자복을 입고 있는 박영규를 보며 "여보, 얼굴도 안 좋고, 이 옷을 입고 있으니 좀 이상하다"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박영규는 "잘 어울리지 않는다"면서도 "겁이 나서 그동안 검진을 못 받았다"며 긴장되는 마음을 드러냈다.

전문의는 "위험인자를 갖고 계시는데도 불구하고 10년 사이 검진은 안 받으신 거냐"고 의아해 했고, 박영규는 "맞다. 나도 나지만 우리 집사람이 알게 되는 게 걱정이 된다"고 말했다.



아내 역시 "남편이 더 걱정된다"며 마음을 표현했고, 두 사람은 결과를 기다리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검사가 끝난 후, 전문의는 조심스럽게 "박영규 님, 몇 가지 문제가 있다"라고 말해 두 사람의 마음을 더욱 무겁게 만들었다.

박영규 부부의 건강검진 결과는 오는 19일 밤 9시 20분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박영규는 1993년 대학교 후배였던 김모 씨와 결혼했으나, 3년 만인 1996년에 파경을 맞았다. 그 후 1997년에는 3살 연상의 디자이너 최경숙 씨와 결혼했지만, 2001년 이혼했다. 이후 세 번째 결혼과 이혼 후 2020년, 25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네 번째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2. 2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3. 3석현준 용인FC 입단
    석현준 용인FC 입단
  4. 4러시아 유로클리어 소송
    러시아 유로클리어 소송
  5. 5리헤이 뮤지컬 시지프스
    리헤이 뮤지컬 시지프스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