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채리나, '골때녀' 섭외에 직접 개입…"두 명 빼라고" (스포뚜라이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채리나가 '골때녀' FC탑걸 구성에 영향을 끼쳤다고 밝혔다.

12일 유빈 유튜브 채널 '유빈의 스포뚜라이뚜'에는 'ㄹΓ떼는 연습도 없었øł OTL. 끝까지 살아남은 골 때리는 언니들 | 유빈의 스포뚜라이뚜 EP02. 채리나 간미연 아유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유빈은 '골때녀' 섭외 당시를 언급하며 "설날 특집을 보고 되게 재밌겠다고 생각했다. 여자들끼리 운동하는 걸 해보고 싶었다. 섭외 들어오면 꼭 해야지 했는데 섭외가 딱 들어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게 또 언니, 리나 언니의 멘트가 컸다는 걸 제가 들어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아유미도 "리나 언니가 소문으로는 작가라는 말이 있다"고 거들었다.

이를 들은 채리나는 "가수 팀을 만들 때 '리나 씨가 제일 나이가 많을 것 같다'고 시작했다. 내가 주장이 되겠구나 생각했고, '어떤 친구들이랑 하고 싶냐'고 연예인 얼굴 사진 리스트가 쫙 있었다. 정 여기서 하기 싫은 사람 동그라미를 치라고 하더라"면서 "두 명 쳤다. 싫어서가 아니라 감당이 안 될 것 같아서 두 명 동그라미를 쳤다"고 리스트에서 두 명을 직접 삭제했다고 밝혔다.

이어 "커버가 가능한 건 원더걸스일 것 같다고 생각했다. 아이돌이면 해외에서 인기 많은 친구면 '골때녀'를 위해서도 좋지 않겠냐고 했는데, 원더걸스까지 커버 가능하다고 했는데 유빈이가 왔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유빈의 스포뚜라이뚜'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