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5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권상우♥손태영, 이탈리아 고급 레스토랑서 '입장 거부'…"드레스코드 안 갖춰" (뉴저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입장 거부를 당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이태리 호텔에서 손태영♥권상우 부부가 입장 거절 당한 사건은..? (+충격 현지물가 수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권상우, 손태영 부부는 이탈리아에서 여행을 즐기던 중 저녁을 먹기 위해 한 레스토랑을 찾았다. 권상우가 "오늘 저녁은 호텔 레스토랑에서 먹는다. 역기가 제일 좋은 호텔이다"라며 레스토랑을 소개했다. 손태영도 "여기가 되게 비싸고 유명한 곳"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권상우는 "여기 샌들 신고 못 들어온다. 아까 딸이랑 아내가 샌들 신고 왔다가 드레스코드로 다시 옷을 체인지했다"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자막으로 "복장 규정 있음"이라고 설명했다.

권상우는 "여기가 우리 숙소에서 딱 보였다. 제일 예뻐 보였다"라며 레스토랑을 찾은 이유를 밝혔다. 메뉴를 살펴본 권상우는 "(굴) 투 피스가 100유로다"라며 놀랐다. 100유로는 한화로 약 16만 원이다. 손태영도 "와. 비싸다. 여기는 진짜 분위기 (값이다)"라며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2. 2신태용 감독 논란
    신태용 감독 논란
  3. 3야구 선수 영입
    야구 선수 영입
  4. 4음저협 회장 이시하
    음저협 회장 이시하
  5. 5학생인권조례 폐지
    학생인권조례 폐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