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잔나비, 앙코르 콘서트 전석 매진…뜨거운 티켓 파워 입증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사진제공=페포니 뮤직

사진제공=페포니 뮤직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밴드 잔나비가 앙코르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디밴드 신의 쾌거를 이뤄냈다.

12일 소속사 페포니뮤직에 따르면 잔나비의 앙코르 콘서트 '모든 소년소녀들 2125' 일반 예매는 지난 11일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오픈된 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잔나비는 지난 10일 진행된 선예매에 이어 일반 예매까지 매진을 기록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공연 브랜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모든 소년소녀들 2125'는 성황리에 마무리된 잔나비의 전국투어 '모든 소년소녀들 2025'의 열기에 힘입어 개최되는 피날레 격 공연이다. 잔나비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KSPO 돔(구 체조경기장)에 입성하며 대한민국 대표 밴드로서 위상을 증명했다.

잔나비는 이번 공연에서 100년 후를 상상하는 '2125'라는 테마 아래 "청춘은 시간도 세대도 넘는다"는 메시지를 담는다. 잔나비 특유의 레트로 감성과 서사적 연출, 깊이 있는 라이브가 조화를 이루며 여름날에 걸맞은 낭만의 절정을 무대 위에서 펼칠 전망이다.

잔나비는 세대를 아우르는 떼창과 깊은 공감, 몰입도 높은 무대 연출로 '공연형 밴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해왔다. 이번 공연 역시 완성도 높은 무대로 수많은 관객들과 음악으로 교류하며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마음에 깊게 스며들 예정이다.

한편, 잔나비의 앙코르 콘서트 '모든 소년소녀들 2125는 오는 8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KSPO 돔에서 개최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