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행사 출연 후 많은 수익을 올리게 된 것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 캡처 |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행사 출연 후 많은 수익을 올리게 된 것에 대해 언급했다.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는 지난 11일 웹예능 '하일병' 5회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권은비가 게스트로 출연해 MC 하성운과 만났다.
하성운은 권은비를 '워터밤 여신'으로 소개하며 "첫 행사 이후 (인기가) 질 줄 알았는데, 계속 여신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 놀랐다"고 농담했다.
하성운이 워터밤 출연 이후 수익이 많아졌냐고 묻자, 권은비는 긍정하며 "그 돈으로 오빠 머리 심어주겠다"고 밝혔다. 권은비는 올해 워터밤 영상이 한 달 안에 30만 조회수를 넘기면 하성운에게 머리카락 3000모를 심어주겠다고 공약했다.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행사 출연 후 많은 수익을 올리게 된 것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 캡처 |
권은비의 워터밤 영상은 일주일 만에 400만 조회수를 넘겼고, 이에 실제 공약을 이행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권은비는 많은 수익 덕분에 부모님 차를 바꿔드렸다고 밝혔다. 그는 "내가 연습생 생활을 오래 했는데, 한 번 데뷔했다가 실패해 4년 연습 후 다시 데뷔했다"며 "생각보다 긴 시간을 용돈 받으며 생활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용돈 받는 생활이 계속됐다 보니까 부모님께 죄송한 마음이 항상 있었다"며 "그래서 돈을 벌자마자 부모님 차부터 사드렸다"고 덧붙였다.
권은비는 2022년부터 워터밤 무대에 오르며 '워터밤 여신'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힘입어 권은비는 지난해 서울 성동구 한 단독주택을 약 24억원에 매수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채태병 기자 ctb@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