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강소라 "연기학원 등록 거절 당한 후 고3 시절 20㎏ 감량"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아임써니땡큐' 12일 방송



MBC '아임써니땡큐'

MBC '아임써니땡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아임써니땡큐' 강소라가 고등학교 시절 20㎏을 폭풍 감량한 사연을 공개했다.

12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MBC '아임써니땡큐'에서는 '써니즈' 강소라, 김보미, 김민영, 이은지의 우정 여행 첫 번째 하루가 그려진다. 멤버들은 중국 광시 좡족 자치구, 그중 소수민족 전통 마을인 '정양팔채'를 찾아 이국적 풍경 속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최근 녹화에서 무르익은 여행 분위기 속 써니즈의 진솔한 대화도 함께 펼쳐졌다. 오랜 시간 연예계에 몸담아 온 네 사람은 각자의 데뷔 과정과 그 안에 담긴 고민을 털어놓으며 공감대를 나눴다.

먼저 김보미는 무용과 재학 시절, 예능 프로그램 방청객으로 참여했다가 PD에게 스카우트돼 배우로 데뷔하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쉽지 않았던 연예계 생활 끝에 다시 학교로 돌아갔지만, 길거리에서 또 한 번 캐스팅 제안을 받으며 인생의 전환점을 맞았다고 전해 시선을 끌었다.

그와 달리 강소라는 데뷔 전부터 험난한 여정을 거쳐야만 했다고. 고등학교 시절 연극반 활동을 통해 연기에 흥미를 느꼈다는 강소라는 입시를 준비하며 한 연기 학원을 찾았지만, 뜻밖의 이유로 등록조차 할 수 없었다고 했다. 그럼에도 연기를 향한 의지는 쉽게 꺾일 줄 몰랐다고.

강소라는 이에 고등학교 3학년 여름방학 중 무려 20㎏을 감량한 뒤 다시 학원의 문을 두드렸다고 전했다. 그 짧은 여름, 강소라에겐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