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샤이니 민호, 운동 세 탕→매운 떡볶이 흡입…폭발적 일과(나 혼자 산다)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나 혼자 산다 / 사진=MBC 캡처

나 혼자 산다 / 사진=MBC 캡처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나 혼자 산다' 샤이니 민호가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줬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민호가 하루에 운동만 세 탕을 뛰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침부터 철인 3종 경기를 연습한 민호는 집에서 라면을 끓여 먹은 뒤 "중요한 일이 있다"며 다시 나섰다. 그러나 그가 도착한 곳은 또 운동장이었다. 민호는 유산소, 근력 운동 등으로 끊임없이 몸을 움직이며 '불꽃 카리스마'라는 수식어를 증명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던 MC들은 "안 힘드냐"며 혀를 내둘렀다. 민호는 "재밌어서 할 수 있는 일이다. 즐겁지 않다면 못 했을 것"이라며 웃어 보였다. 그는 "원래 도전하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며 "이런 제 모습이 누군가에게 동기부여가 된다면, 긍정적인 에너지가 전달돼 '한 번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든다면 성공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하루 일과를 마친 민호는 저녁으로 매운 떡볶이를 배달시켜 먹었다. 그는 "내일도 운동 스케줄이 있다. 탄수화물을 먹어주면 다음 날 운동이 잘 된다"며 매워하면서도 계속해서 떡볶이를 흡입했다.

민호는 "혼자 사는 삶은 나를 더 알아가는 시간인 것 같다. 뭐라도 하면 나 자신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했다는 기쁨이 느껴진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2. 2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3. 3김현수 더비
    김현수 더비
  4. 4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5. 5패스트트랙 충돌 벌금형
    패스트트랙 충돌 벌금형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