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강소라, 20kg 감량했는데 요요 올라…中 메뚜기 보고 입맛 다셔 "단백질"('아임써니땡큐')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아임써니땡큐' 써니즈가 메뚜기 요리 먹방에 도전한다.

12일 방송되는 MBC '아임써니땡큐' 2회에서는 중국 광시 좡족 자치구에서 정통 문화 체험에 돌입한 써니즈의 여정이 그려진다. 지난주 소수민족 '동족' 주민들의 환대 속에 '정양팔채' 마을에 입성한 써니즈는 광시 좡족 문화까지 완벽히 섭렵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지난 11일 공개된 2회 선공개 영상에는 강소라, 김보미, 김민영, 이은지 등 써니즈 멤버들이 현지 음식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겨 이목을 끈다. 광시성의 전통 음식인 '유차'를 시작으로 토마토 달걀 볶음, 건두부 요리 등 중국 가정식 메뉴들이 푸짐하게 차려져 먹방을 기대케 한다.
사진 제공 = MBC '아임써니땡큐'

사진 제공 = MBC '아임써니땡큐'



그중에서도 써니즈 모두를 충격에 빠지게 한 요리는 바로 '메뚜기 튀김'. 접시 위 정체불명의 요리를 발견한 이은지는 "메뚜기야?!"라고 소리치며 깜짝 놀란다. 이를 본 스튜디오 MC 우기와 장하오도 "저건 나도 좀...", "눈이 마주치니까"라며 중국인에게도 쉽지 않은 메뉴임을 인정한다.

반면 출산 후 20kg 감량에 성공한 강소라는 "맛있겠다"는 의외의 반응과 함께 "못 먹을 이유가 없지, 단백질이잖아!"라며 겁 없는 모습을 보인다. 심지어 김보미는 "어릴 때 많이 먹어봤다"며 메뚜기 튀김의 맛을 평온하게 설명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언니들의 담담한 반응에 이은지는 결국 난생처음 메뚜기 시식에 도전한다. 먹방 본능이 제대로 깨어난 써니즈는 과연 중국 본토의 메뚜기 튀김을 먹고 어떤 반응을 보일까.


한편, 적응력 만렙을 자랑하는 써니즈의 본격 우정 여행기는 12일 밤 8시 40분 방송되는 MBC '아임써니땡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김상식 매직 베트남 4강
    김상식 매직 베트남 4강
  3. 3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4. 4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5. 5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