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결별' 이미주, 남친 없어서 외로운 모양 "밥도 안 해 먹어, 시집만 가면 돼"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가수 이미주가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혔다.

11일 유튜브 채널 '그냥 이미주'에는 '대충 살자 미우미우 던져 두는 이미주처럼(미주 집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미주는 본인의 집을 소개하며 인테리어 아이템 하나하나에 얽힌 사연을 전했다. 거실 소파는 배우 전소민의 선물이었고, TV는 유재석이 선물한 것으로 밝혀졌다.

안방에는 핑크색 의자가 배치돼 있었고, 이에 대해 이미주는 "침실에 핑크색이 있으면 연애운이 좋다더라"며 연애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주방 한편에는 다양한 식기류가 가득했지만, 밥솥에는 먼지가 쌓여 눈길을 끌었다. 이미주는 "원래 자취생들이 한 번 이사하면 요리 붐 불어서 짧게 요리 해먹는다. 그때 사놓고 잘..."이라고 말했다.

집에서 요리를 하지 않는 편이냐는 질문에 그는 "하면 잘 한다. 밥을 안 해 먹은지 오래 돼서 그렇다. 남자친구 없는지 오래돼서 밥을 안 한다"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안겼다.


제작진이 "돈 투자 제일 많이 하는 게 뭐냐"고 묻자 이미주는 "주방 세제, 청소용품, 빨래용품 이런 거. 난 진짜 시집만 가면 된다. 욕심 하나도 없다"고 어필하기도 했다.

한편, 이미주는 지난해 4월 축구선수 송범근과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이후 지난 1월 결별설에 휩싸였고, 이후 실제로 두 사람은 결별했다고 알려졌다.

사진=유튜브 '그냥 이미주', 엑스포츠뉴스DB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