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클유아, 'Snowy Summer' 발매 첫날 판매량 20만 장 돌파..역대급 기세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의 첫 컴백 기세가 심상치 않다.

지난 9일 발매된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스노이 서머(Snowy Summer)'는 발매 당일 2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3월 발표한 데뷔 앨범 '이터널티(ETERNALT)'의 발매 당일 판매량 13만 9000장 을 훌쩍 뛰어 넘는 수치로, 가요계 '슈퍼 루키' 클로즈 유어 아이즈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재차 실감케 했다.

또 '스노이 서머'는 발매 당일 한터차트 실시간 및 일간 피지컬 앨범 차트 1위,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2위(포카 버전), 5위(일반 버전)의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차트에서도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스노이 서머'는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이하 10일 오후 8시 기준)에서 해외 5개국 TOP10을 차지했다.

또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25위에 이름을 올렸고, 12개국 애플 뮤직 톱 앨범 차트 진입에도 성공하며 첫 컴백 활동의 청신호를 켰다.


동명의 타이틀곡 '스노이 서머'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730만 회를 돌파해 놀라움을 안겼다. 음원 또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전작보다 높은 순위를 보여주는 등 맹렬한 기세를 과시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신보 '스노이 서머'는 반전의 계절, 자유로운 유령이 되어버린 소년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재치 있게 풀어낸 앨범이다. 과거와 현재 시공간을 넘나들며 '영원'을 써 내려가겠다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방향성을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 '스노이 서머'는 하우스 느낌의 따뜻한 팝 알앤비 곡으로, '여름'과 '눈'이라는 상반된 이미지의 대비를 통해 즐거운 상상력을 장난기 있게 풀어낸다. "유령이 되면 얼마나 자유로울까?"라는 상상에서 시작된 뮤직비디오는 뜻밖의 이유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지 못한 채 유령이 되어버린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위트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신곡 '스노이 서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언코어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2. 2안세영 야마구치
    안세영 야마구치
  3. 3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통합 추진
    대전 충남 통합 추진
  5. 5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