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성매매 논란’ 엄태웅, 초등교사 역할로 스크린 복귀

스타투데이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원문보기
사진 I  이놀미디어

사진 I 이놀미디어


성매매 논란 이후 오랜 자숙기를 가졌던 배우 엄태웅이 드라마 출연에 이어 스크린 복귀도 확정지었다. 8월 개봉 예정작, ‘마지막 숙제’를 통해서다.

11일 배급사 이놀미디어는 엄태웅이 영화 ‘마지막 숙제’로 스크린에 복귀한다고 알렸다. 영화는 임시 담임이 된 선생님과 각자의 색깔로 마지막 숙제를 이뤄 나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연출은 ‘마음이2’ ‘가족’ 등을 만든 이정철 감독이 맡았다. 이번 작품은 아이들에게 꿈과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가르치고자 자신만의 독특한 수업을 이어가는 임시 담임 김영남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감동 드라마다.

엄태웅은 “오랜만에 참여한 작품이라서 의미가 있다.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마음이 따뜻해졌다”며 복귀작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가족’에 이어 재회한 이 감독에 대해서는 “신인일 때부터 함께 한 오래된 인연이다. 뚝심 있는 감독님이기에 흔들림 없는 믿음을 얻었다. 이 작품을 감독님과 같이하게 된 건 행운”이라며 깊은 신뢰를 보였다.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선 “이런 선생님이 있었으면 조금 더 재미있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보냈을 것 같다”며 “이 감독님만의 담담하지만 섬세한 연출로 큰 울림을 줄 수 있는 따뜻한 영화”라고 소개했다.


다만 그의 ‘사생활 논란(2016년 성매매 혐의로 벌금형 선고)’의 사건 내용상 따뜻한 가족 이야기와 바른 선생님 역할에 얼마나 관객들이 몰입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향후 지속적인 연기 활동을 위해서는 그가 반드시 넘어야 할 산이자 풀어야 할 숙제이기도 하다.

작품에는 엄태웅 외에도 박상면, 전수경, 윤현숙, 이성종 등이 출연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