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가장 최악" JTBC 제작진에 술값 빌리며 비틀비틀…서장훈도 강력 조언('이숙캠')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역대급 주사를 보인 ‘좀비 부부’ 남편에게 서장훈이 강력하게 조언했다.

10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지난주 등장했던 ‘좀비 부부’의 남은 이야기와 새롭게 등장한 13기 ‘짜증 부부’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혼숙려캠프’ 45회 시청률은 수도권 3.2% 전국 2.9%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가구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좀비 부부’ 남편의 심각한 주사가 공개돼 충격을 안겼다. 특히 술값을 빌리기 위해 제작진을 찾으며 위험천만한 상황이 만들어졌다. 또 갑자기 시비를 걸고 욕설을 퍼붓는 등 점점 격해지는 남편의 주사에 가사조사실은 충격에 빠졌다. 이후에도 수차례 제작진의 만류로 집에 들어갔지만, 잠도 잊은 채 밤새 집을 드나들며 주사를 이어갔다. 서장훈은 “술 때문에 나오신 분 중에 가장 최악이다”라며 이제는 반드시 변해야 한다고 강력하게 조언했다.
이혼숙려캠프

이혼숙려캠프



부부는 가사조사 후 부부 관계 회복을 위한 솔루션을 진행했다. 이호선 상담가와의 대화에서 아내의 불안정한 심리 상태가 드러났다. 이호선 상담가는 남편에게 “아내를 살려야 해요”라며 아내의 내면은 텅 빈 공간 같이 절망과 공허함뿐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상담 중, 아내가 사실은 남편보다 더 자주 술을 마셔왔다는 사실이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내의 우울감과 무력감을 치료하기 위해 꾸준한 상담과 부부의 금주를 약속하며 상담을 마무리했다.

남편은 심리극 치료에서 본인의 주사 퍼레이드를 그대로 보여준 진태현의 입체감 있는 연기에 크게 반성하고, 어린 시절 트라우마를 치료하는 심리극으로 과거를 마주하며 분노의 뿌리를 뽑았다. 또한, 남편은 술을 권하는 나쁜 마음을 거절하며 금주 의지를 강하게 내비치는 등 서장훈의 말처럼 변화를 다짐했다.

13기 마지막 부부의 가사조사도 진행됐다. 남편은 어려운 가계 사정을 자신의 탓으로 돌리는 아내 때문에 돈 얘기만 나오면 짜증 버튼이 눌리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남편도 가족에게 맞지 않는 과소비를 하며, 아이들과 아내에게 도를 넘는 폭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편이 이렇게까지 짜증이 많아진 이유는 무엇일지, ‘짜증 부부’의 남은 사연과 솔루션 과정은 오는 17일 밤 10시 20분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