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혜리와 ♥열애설' 우태, 기쁜 소식 전해졌다…아이돌 출신 유명 가수 안무 퍼포먼스 참여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웨이베러

사진=웨이베러



그룹 에이스(A.C.E) 출신 강유찬이 글로벌 팝스타로 거듭난다. 그런 가운데 최근 혜리와 열애설이 불거진 우태와 함께 협업해 눈길을 끈다.

강유찬은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싱글 'Champagne Poppin'(샴페인 팝핀)'을 발매했다.

사진=웨이베러

사진=웨이베러



강유찬의 첫 솔로 프로젝트 'Champagne Poppin'은 웨이베러(WAY BETTER) 대표 프로듀서 헬로글룸(HELLO GLOOM)과 도그샴푸(dogshampoo)가 프로듀싱을 맡고 강유찬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동명의 타이틀곡 'Champagne Poppin'은 UK 개러지(UK Garage) 기반의 세련된 댄스 팝 장르로, 중독성 강한 리듬과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네가 나를 의심할 때 난 너무 설레'라는 도발적인 가사처럼, 강유찬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전면에 내세웠다.

사진=웨이베러

사진=웨이베러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아티스트이자 영상감독 프롬트웬티(from20)가 연출을 맡아 독보적인 스타일과 무드를 완성했다. 여기에 글로벌 패션모델 박희정이 출연해 영상미를 더욱 극대화했다.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에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출신 안무가 우태가 참여했고, 'Champagne Poppin' 무대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개최되는 'KCON LA 2025(케이콘 엘에이 2025)'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진=웨이베러

사진=웨이베러



강유찬은 이번 싱글을 통해 아이돌에서 아티스트로, 이를 넘어서 글로벌 팝스타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무한한 가능성과 유니크한 세계관, 퍼포먼스로 전 세계를 놀라게 할 강유찬의 거침없는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강유찬의 첫 번째 솔로 싱글 'Champagne Poppin'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