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앳하트, 8월 13일 첫 EP '플롯 트위스트'로 데뷔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앳하트(AtHeart)가 오는 8월 13일 정식 데뷔를 확정지었다.

글로벌 K팝을 선도하는 타이탄 콘텐츠는 11일 "앳하트가 내달 13일 첫 번째 EP '플롯 트위스트(Plot Twist)'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라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걸긃 앳하트가 내달 13일 데뷔한다. [사진=타이탄 콘텐츠] 2025.07.11 alice09@newspim.com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걸긃 앳하트가 내달 13일 데뷔한다. [사진=타이탄 콘텐츠] 2025.07.11 alice09@newspim.com


이와 함께 앳하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모션 그래픽을 게재했다. 공개된 모션 그래픽에는 Aspirations(열망), Beliefs(신념), Colors(색깔), Dreams(꿈), Emotions(감정) 등이 새겨진 진주알이 등장한다. 각자의 열망과 신념, 색깔과 꿈, 그리고 솔직한 감정을 토대로 세상의 모든 마음과 연결되고자 하는 앳하트의 첫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다양한 빛을 띠는 진주처럼, 앳하트 역시 다채로운 개성을 드러낸다는 각오다.

앳하트는 'Heart(마음)'와 'At(@, 연결)'의 합성어로, 전 세계 팬들과 마음으로 연결되고 소통하며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의미가 담겼다. 미치, 서현, 나현, 케이틀린, 봄, 아린, 아우로라 등 7인으로 구성됐다. 작은 날갯짓 하나가 거대한 바람을 일으키듯,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멤버들이 하나의 팀으로 연결돼 펼쳐 나갈 이야기는 K팝씬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식 데뷔도 전에 앳하트는 유튜브 구독자 수 56만 명을 달성한 가운데, 지난 5월 선공개한 프리 데뷔곡 '굿 걸(Good Girl, AtHeart)'의 뮤직 필름은 850만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K-팝 팬들 사이에서 이례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또한, 앳하트는 일본 메이저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며,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그룹으로 떠올랐다.

앳하트는 오는 8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플롯 트위스트'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전격 데뷔한다. 건강상의 이유로 'Plot Twist' 활동은 멤버 아우로라를 제외한 6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전재수 시계 의혹
    전재수 시계 의혹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영입
    한화 오웬 화이트 영입
  5. 5SBS 연예대상 후보
    SBS 연예대상 후보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