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같이 삽시다' 박원숙, 혜은이와 갈등에 오열 "그만둬야겠다"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14일 방송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박원숙과 혜은이가 갈등에 휩싸인다.

오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박원숙과 혜은이의 갈등에 사남매는 위기를 맞이한다.

갈등의 씨앗은 두 사람이 같이 살이를 시작하던 7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혜은이가 7년 동안 숨겨왔던 박원숙을 향한 불편함을 고백하자, 자책감에 빠진 박원숙은 급기야 "혜은이와 내가 그만둬야겠다"라고 말하고 오해로 깊어진 감정의 골에 결국 박원숙이 눈물을 보인다.

또한 박원숙은 최근 마음고생이 심했다며 우울증 증상을 호소한다. 갈등 해결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낀 박원숙은 정신의학과 이광민 전문의에게 도움을 청한다. 심리검사를 통해 두 사람이 서로 부딪힐 수밖에 없던 이유가 밝혀지고, 이들의 문제를 "파국화"라고 칭해 극단적인 상황을 예고한다. 특히 박원숙은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아들의 일로 오랫동안 품어왔던 상처와 마주하며 치유의 시간을 갖는다.

한편 조혜련이 3년 만에 '같이 삽시다'를 찾는다. 연극 연출부터 앨범 발매, 공연까지 끊임없는 도전 끝에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근황을 소개한다. 또한 김혜수, 안재욱, 홍진희와 30년이 넘는 우정을 이어왔다는 조혜련은 함께 어울렸던 1990년대의 추억을 방출한다.

더불어 조혜련은 홍진희에 대해 "예전에는 뇌를 거치지 않는 스타일이었다"라며 거침없는 폭로와 함께 달라진 현재의 모습을 캐치하는 '찐친' 면모를 보이며, 유쾌한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같이 삽시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2. 2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3. 3유담 논문 특혜 의혹
    유담 논문 특혜 의혹
  4. 4조국 대표 자선냄비
    조국 대표 자선냄비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