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는 11일 오후 1시 네 번째 정규 앨범 '디스 이즈 포'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트와이스의 정규 앨범은 2021년 11월 발매한 '포뮬러 오브 러브: O+T=<3' 이후 무려 3년 8개월 만이다. 신보는 '디스 이즈 포 유', '디스 이즈 포 원스', '디스 이즈 포 에브리원'이라는 의미를 담아 모두를 위한, 그리고 우리를 위한 음악을 담아냈다.
신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디스 이즈 포'를 비롯해 총 14곡이 수록돼 트와이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이들은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이번 신보를 준비했다.
이들의 각오처럼 타이틀곡 '디스 이즈 포'에는 트와이스의 색다른 모습들이 담겼다. 특히 트와이스 멤버 9인의 새로운 목소리가 곡에 담겨, 전 멤버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이에 트와이스는 신보를 통해 또 한번 음악적 스펙트럼에 한계가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간 트와이스가 사랑스러운 모습, 성숙한 모습을 번갈아 보여줬다면, 이번 곡에서는 두 가지의 모습을 모두 만나볼 수 있어 리스너들에게 더욱 듣는 재미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트와이스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했다. 10주년을 맞아 정규 4집을 발매하기에 이번 앨범은 멤버들은 물론 팬들에게도 더욱 뜻깊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특히 최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에 지효, 정연, 채영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고, 해당 애니메이션에 트와이스의 '스트래티지'가 삽입되면서 국내외에서 더욱 큰 인기를 얻으며 역주행까지 하고 있다. 이는 트와이스의 컴백에 더욱 뜨겁게 불을 지폈기에, 이들의 컴백에 대한 관심이 더욱 쏟아졌다.
데뷔 10주년에도 여전히 전성기임을 보여주고 있는 트와이스가 뜨겁게 달굴 올 여름에 기대가 높아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