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트와이스, 데뷔 10주년에도 전성기인 이유 '디스 이즈 포'[신곡읽기]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데뷔 10주년에도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는 그룹 트와이스가 또 한번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왔다.

트와이스는 11일 오후 1시 네 번째 정규 앨범 '디스 이즈 포'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트와이스의 정규 앨범은 2021년 11월 발매한 '포뮬러 오브 러브: O+T=<3' 이후 무려 3년 8개월 만이다. 신보는 '디스 이즈 포 유', '디스 이즈 포 원스', '디스 이즈 포 에브리원'이라는 의미를 담아 모두를 위한, 그리고 우리를 위한 음악을 담아냈다.

신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디스 이즈 포'를 비롯해 총 14곡이 수록돼 트와이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이들은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이번 신보를 준비했다.

이들의 각오처럼 타이틀곡 '디스 이즈 포'에는 트와이스의 색다른 모습들이 담겼다. 특히 트와이스 멤버 9인의 새로운 목소리가 곡에 담겨, 전 멤버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이에 트와이스는 신보를 통해 또 한번 음악적 스펙트럼에 한계가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간 트와이스가 사랑스러운 모습, 성숙한 모습을 번갈아 보여줬다면, 이번 곡에서는 두 가지의 모습을 모두 만나볼 수 있어 리스너들에게 더욱 듣는 재미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10년간 호흡을 맞춰온 그룹답게 완벽한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데뷔 때부터 '예쁜 애 옆에 예쁜 애'라는 말을 증명해 온 이들은 여전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멤버들간의 장난스러운 모습도 담겨 웃음을 안겼다.

트와이스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했다. 10주년을 맞아 정규 4집을 발매하기에 이번 앨범은 멤버들은 물론 팬들에게도 더욱 뜻깊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특히 최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에 지효, 정연, 채영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고, 해당 애니메이션에 트와이스의 '스트래티지'가 삽입되면서 국내외에서 더욱 큰 인기를 얻으며 역주행까지 하고 있다. 이는 트와이스의 컴백에 더욱 뜨겁게 불을 지폈기에, 이들의 컴백에 대한 관심이 더욱 쏟아졌다.

데뷔 10주년에도 여전히 전성기임을 보여주고 있는 트와이스가 뜨겁게 달굴 올 여름에 기대가 높아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추락
    손흥민 토트넘 추락
  2. 2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3. 3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4. 4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5. 5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