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김영철 "마비성 장폐색으로 응급실 行"…허경환, 라디오 생방송 대신 진행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사진=김영철 인스타그램

사진=김영철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방송인 김영철이 마비성 장폐색 진단을 받고 입원 중이라고 밝혔다.

11일 김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병원에 입원 중인 사진을 게시하며 "(9일) 수요일, SBS 조식을 거의 못 먹은 채 귀가했고 갑자기 짜장면과 라면을 동시에 먹고 싶어져 먹었다"라며 "짜장이 살짝 매웠고, 30분쯤 지나 배가 할퀴듯 아프기 시작했다, 약국에서 복통약을 먹고 낮잠을 자도 차도가 없었고, 결국 자정 무렵 응급실에 갔다"라는 글을 남겼다.

김영철은 "진단은 마비성 장폐색"이었다며 "일시적으로 장이 멈춘 상태였고, 입원 치료 필요하다고 해서 현재 입원 중"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금은 많이 좋아졌지만, 해산물 그리고 매운 음식이 직격탄이었다고 한다"라며 "정말 아팠고, 새벽이라도 바로 응급실 간 게 다행이었다"라고 설명했다.

김영철은 "간호사, 의사 선생님께서 이 병으로 오는 응급환자가 꽤 있다고 한다"라며 "여름철엔 음식 주의하시고, 맵고 짠 음식은 조심하길 바란다"라고 주의를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김영철의 입원으로 인해 그가 매일 오전 7시 진행하던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허경환이 스페셜 DJ로 나서 공석을 메웠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