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윤시윤, 결벽 넘어 강박…'결벽증' 서장훈도 경악한 칼각 캠핑('미우새')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역대급 계획형 ‘미우새’ 아들 윤시윤의 기상천외한 극한 캠핑 현장이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윤시윤이 속세 차단을 위해 캠핑카를 타고 2박 3일간의 여정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본격적으로 캠핑을 시작하기 전 윤시윤은 한 번 잠그면 절대 못 여는 ‘금욕 상자’를 꺼내 휴대전화를 넣고 3일간 열리지 않게 잠가버린다.

잠시 후, 미리 분 단위로 알람을 맞춘 윤시윤은 첫 번째 캠핑 일과인 ‘짐 정리’를 하기 시작한다. 3일 치 입을 의상을 세세하게 가져온 것도 모자라, 옷걸이부터 ‘이것’까지 꺼낸 윤시윤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힌다.

MC 서장훈은 “저기서 이걸 꺼낸다고?”라며 놀라 입을 다물지 못한다. 집과 마찬가지로, 캠핑카 내부 역시 오와 열을 맞춰 끊임없이 정리하는 윤시윤의 강박적인 모습에 ‘모벤져스’는 “편하게 좀 쉬면 안 될까”라며 한숨을 연신 내쉰다.

3일 치 식단까지 사전에 준비해온 윤시윤은 손수 밀키트를 만들겠다고 나선다. 식재료 하나하나 칼질해 날짜별 밀키트를 만들던 윤시윤은 급기야 모든 재료를 동일한 크기로 맞춰 잘라 모두가 혀를 내두른다. 과연 윤시윤의 칼각 수제 밀키트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계획표대로 움직이던 윤시윤은 한밤중에 샤워하다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에 맞닥뜨려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한다. 윤시윤은 온몸이 젖은 채로 어디론가 급하게 뛰어가며 역대급으로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고 해 계획왕 윤시윤에게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미우새’는 13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