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크래프톤, 삼성전자와 '배그 모바일' 학교 대항전 개최

디지털데일리 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크래프톤은 삼성전자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학교 대항전인 '스쿨배틀 with 갤럭시 Z 폴드7'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고등학생과 대학생 이용자들이 자신의 학교 이름을 걸고 참여하는 커뮤니티형 이벤트다. 학우들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기고, 건전한 게임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지난 9일 공개된 삼성 '갤럭시 Z 폴드7'의 디스플레이와 경량화된 디자인, 고성능 칩셋 등으로 향샹된 게이밍 성능을 통해, 몰입감 있는 플레이가 지원된다.

온라인 예선은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갤럭시 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총 16개의 학교가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본선은 다음달 9일 플래그십 매장인 '삼성 강남'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학교당 참가 인원 제한은 없으며, 랭킹전 또는 클래식 모드로 같은 학교 소속 학생들이 팀을 구성하거나, 개별로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예선에서 최다 '치킨', 최다 참여, 최다 킬, 최장 생존 등 4개 분야에서 각각 4위 안에 든 총 16개의 학교가 오프라인 본선에 진출한다.

예선 MVP에게는 '갤럭시 버즈3'가 주어지며, 100회 이상 매치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배달 상품권이 제공된다. 예선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치킨 메달이 지급된다. 본선에서 우승한 학교의 참가자 전원에게는 치킨 상품권이 제공되며, 본선 MVP에게는 갤럭시 Z 폴드7이 증정된다. 4강에 진출팀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장학금이 수여된다.

본선이 열리는 삼성 강남에서는 '갤럭시 Z 폴드7' 게임 플레이존이 운영된다. 제미나이(Gemini) AI와 갤럭시 Z 폴드7의 기능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플레이에 접목해 이용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스토어 보급 스테이션 이벤트와 AI 기반의 미션을 완수하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9일에는 '우정잉'의 팬 미팅이 진행되며, 본선 당일에는 '밍모'와 '세드'가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와 제미나이 AI를 활용한 퀴즈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