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활동은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안산시협의회와 함께했으며, 적십자 봉사자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스텔라떡볶이 세트B' 10개를 수령해 전달했다. 노란 조끼를 입은 봉사자들은 정성껏 포장된 간식을 각 가정에 하나하나 배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도희 점주는 "스텔라떡볶이와 함께 결연세대를 위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봉사는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는 작은 나눔의 마음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스텔라떡볶이처럼 특별하고 맛있는 음식을 나누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텔라떡볶이 본사 관계자도 "가맹점이 자발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에 나서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본사 차원에서 가맹점의 따뜻한 실천을 적극 응원하고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별 찍어먹는 스텔라떡볶이(대표 장조웅)'는 '60계치킨'을 선보인 ㈜장스푸드에서 런칭한 떡볶이 브랜드로, 2022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과 가맹점주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현재 197호점을 돌파했다. 브랜드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스텔라떡볶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