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캐치 티니핑 OST, 오케스트라 라이브로 듣는다

이데일리 이윤정
원문보기
'블링블링 캐치! 티니핑 심포니'
8월 3·10일 롯데콘서트홀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어린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캐치 티니핑 전 시리즈 OST를 오케스트라 연주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오는 8월 3일과 10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블링블링 캐치! 티니핑 심포니’를 통해서다.

‘캐치! 티니핑’은 현재 유아동을 타깃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가운데 가장 흥행하는 작품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만 3~9세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순위 조사에서 ‘티니핑’이 1위, ‘하츄핑’이 5위를 기록했다. 관객 124만 명을 모은 영화 ‘사랑의 하츄핑’의 흥행 이후 10대와 MZ세대들에게도 큰 팬덤을 형성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중국과 일본 등 글로벌 무대에서 인기를 확장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캐치! 티니핑’ 전 시즌과 영화 ‘사랑의 하츄핑’에서 사랑받은 OST 넘버들을 뮤지컬 스타들의 즐거운 춤과 노래, 오케스트라 라이브 연주로 들려준다.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부터 위대한 모험, 감동의 여정을 담은 애니메이션이 생동감 넘치는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진다.

‘처음 본 순간’ ‘두근두근 내 마음’ ‘사랑의 기적’ 등 영화 ‘사랑의 하츄핑’에 등장한 인기곡들과 시즌5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스타티니핑송’, ‘루루핑송’까지 오케스트라만이 표현할 수 있는 풍성한 사운드의 연주와 노래로 들을 수 있다. 최정상 클래식 연주자들과 협연한 디토 오케스트라, 김성진 지휘자가 함께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