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남 하이엔드 주거 새 기준 ‘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 9월 준공 앞두고 잔여세대 공급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서울 강남에서도 최고급 주거지로 꼽히는 청담동에 초고가 하이엔드 주거시설이 들어선다. 루시아홀딩스가 선보이는 ‘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는 상위 1% 자산가를 겨냥한 ‘메시브 하이엔드(Massive High-End)’를 표방하며, 입지와 설계, 라이프스타일 차별화를 전면에 내세웠다.

단지는 강남과 강북을 잇는 올림픽대로, 영동대교 등 주요 도로망에 인접해 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다. 청담근린공원과 인근 한강변, 갤러리아·현대백화점·청담 명품거리 등 고급 생활 인프라와도 맞닿아 있다.

설계 측면에서도 독창성이 돋보인다. 세계적 설계사무소 KPF 출신으로 롯데월드타워 입면디자인을 총괄한 건축가 폴 배가 빛나는 한강을 모티브로 입면 디자인을 완성했다. 건물은 도산대로 주거시설 중 최고 높이인 110m 규모로 조성돼, 준공 이후 청담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는 한 층에 한 세대를 배치한 ‘풀 플로어’ 펜트하우스로 프라이버시를 극대화했다. 최상층에는 한강 파노라마 조망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 플로팅 카바나와 루프탑 풀이 마련된다. 라운지와 풀바 등 프라이빗 커뮤니티 공간도 구성된다.

중대형 평형 구성도 특징이다. 공동주택 15가구는 계약면적 330㎡, 전용 136㎡이며, 주거용 오피스텔 11실은 각각 계약면적 372~526㎡, 전용면적 161~221㎡에 달한다.

‘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는 오는 9월 준공을 앞두고 샘플하우스 오픈과 마지막 잔여세대를 판매 중이다. 샘플하우스는 단순 견본주택이 아닌 실제 인테리어와 한강 조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견본 공간을 둘러본 한 부동산 관계자는 “가상 조망으로만 보던 한강 뷰가 실제로는 훨씬 웅장했고, 공간 설계와 마감 수준도 탁월했다”고 평가했다.

샘플하우스 방문 예약과 분양 관련 상세 정보는 청담동 루시아 VIP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