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홈플러스 1000원 PB '심플러스', 여름용 스낵·음료 출시

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원문보기
모델이 1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심플러스' 여름 제철스낵 7종과 유기농 레몬수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모델이 1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심플러스' 여름 제철스낵 7종과 유기농 레몬수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자체브랜드(PB) '심플러스'가 여름을 맞아 스낵·음료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가격은 모두 1000원이다.

지난 봄 제철스낵 4종에 이어 여름 스낵 7종을 새로 선보인다. 신제품은 △삼계탕맛칩 △불비빔냉면맛칩 △후라이드치킨맛칩 △양념치킨맛칩 △간장치킨맛칩 △들기름비빔막국수맛메밀칩 △초당옥수수맛콘칩이다. 고소하고 짭짤한 새우칩을 베이스로 상품별 특별한 맛을 담은 특제 시즈닝을 가미해 기호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아 유기농 레몬을 착즙해 담은 '심플러스 유기농 레몬수'도 함께 내놨다. '1000원 음료 시리즈' 제품으로, 500㎖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홈플러스는 건강 차음료·탄산음료 등 다양한 PB 음료를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김형훈 홈플러스 PBGS 총괄(이사)은 "심플러스는 단순히 가격만 저렴한 게 아니라 고객이 필요로 하는 필수 품질에 집중해 체감하는 가성비를 끌어올린 제품"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조현미 기자 hmcho@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