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앳하트, 8월 13일 정식 데뷔… 첫 EP '플롯 트위스트'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모션 그래픽 공개… 데뷔 공식화
프리 데뷔곡 '굿 걸'로 존재감 톡톡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앳하트(AtHeart·미치, 서현, 나현, 케이틀린, 봄, 아린, 아우로라)가 오는 8월 13일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앳하트(사진=타이탄 콘텐츠)

앳하트(사진=타이탄 콘텐츠)


글로벌 K팝을 선도하는 타이탄 콘텐츠는 11일 “앳하트가 내달 13일 첫 번째 EP ‘플롯 트위스트’(Plot Twist)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앳하트는 지난 10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모션 그래픽을 게재했다. 공개된 모션 그래픽에는 Aspirations(열망), Beliefs(신념), Colors(색깔), Dreams(꿈), Emotions(감정) 등이 새겨진 진주알이 등장한다. 각자의 열망과 신념, 색깔과 꿈, 그리고 솔직한 감정을 토대로 세상의 모든 마음과 연결되고자 하는 앳하트의 첫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다양한 빛을 띠는 진주처럼, 앳하트 역시 다채로운 개성을 드러낸다는 각오다.

앳하트는 ‘Heart’(마음)와 ‘At’(@, 연결)의 합성어다. 전 세계 팬들과 마음으로 연결되고 소통하며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의미가 담겼다. 미치(MICHI), 서현(SEOHYEON), 나현(NAHYUN), 케이틀린(KATELYN), 봄(BOME), 아린(ARIN), 아우로라(AURORA) 등 7인으로 구성됐다. 작은 날갯짓 하나가 거대한 바람을 일으키듯,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멤버들이 하나의 팀으로 연결돼 펼쳐 나갈 이야기는 K팝신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식 데뷔도 전에 앳하트는 유튜브 구독자 수 56만 명을 달성했다. 지난 5월 선공개한 프리 데뷔곡 ‘굿 걸’(AtHeart)의 뮤직 필름은 850만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K팝 팬들 사이에서 이례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또한, 앳하트는 일본 메이저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며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그룹으로 떠올랐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2. 2유재석 정준하 우정
    유재석 정준하 우정
  3. 3손흥민 토트넘 우승
    손흥민 토트넘 우승
  4. 4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5. 5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