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샤이니 민호, 등짝 스매싱 부르는 6분 라면 챌린지 뭐길래..키 반응은?(나혼산)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샤이니 민호만의 6분 라면 챌린지가 공개된다. 고된 훈련을 마친 후 눈을 뜬 지 7시간 만에 먹는 첫 끼임에도 평범하지 않은 '불꽃 남자’ 민호의 도전에 궁금증이 쏠린다.

오늘(1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샤이니 민호만의 '6분 라면 챌린지' 현장이 공개된다.

민호는 아침부터 시작된 ‘철인 3종 경기’ 훈련을 마치고 귀가해 첫 끼를 준비한다. 눈 뜬 지 7시간 만에 먹는 첫 끼 메뉴는 바로 라면. 그는 주방을 한 번 스캔하더니 노란 냄비를 들고 자신과의 싸움을 예고하듯 의미심장한 심호흡을 한다

이어 민호는 냄비에 라면을 투하함과 동시에 냅다 욕실로 향한다. 그는 “빨리 씻고 싶고, 빨리 먹고 싶은 마음”이라며 자신만의 ‘6분 라면 챌린지’를 펼친다. 순식간에 샤워를 마치고 상의를 탈의한 채 수건만 걸친 민호는 라면 상태를 체크하더니, 또다시 냅다 달린다. 라면 하나를 끓이면서 엄마의 ‘등짝 스매시’를 유발하는 민호의 난리법석에 ‘91즈’ 키의 반응이 기대되는 가운데, ‘6분 라면 챌린지’의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민호가 라면을 흡입한 후 ‘불꽃 눈빛’으로 테이블을 닦는 모습도 포착됐다. 그는 “바로 정리를 안 하면 한없이 퍼지더라”라며 운동복 빨래부터 집 안 정리도 챌린지를 하듯 순식간에 끝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낼 예정.

그런가 하면 민호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껏 멋을 부린 모습도 공개된다. 그는 “중요한 일정이 있다”라며 선글라스까지 착용하고 휘파람을 부는 등 설레는 모습을 보인다. 과연 민호가 향하는 곳은 어디일지 본 방송을 기대케 한다.


일상 자체가 챌린지인 샤이니 민호의 ‘6분 라면 챌린지’ 현장은 오늘(11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