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서동주, 성형 의혹 해명 “메이크업 차이”

세계일보
원문보기
서동주 유튜브 채널 캡처

서동주 유튜브 채널 캡처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42)가 성형수술 의혹을 해명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서동주의 '또.도.동''에는 '켄달 제너st였던 서동주 미국 MZ 시절(성형 오해, 코첼라 현실, 회식 도망 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 서동주는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으면서 "저는 똥손이다"고 고백했다. 이에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아직 메이크업에 미국 문화 스타일이 남아 있다"고 밝혔다.

서동주는 "그래서 차라리 (메이크업을) 안 하는 게 낫다고 했다"고 말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그래서 성형했다는 얘기를 많이 듣나 보다. 본인이 메이크업한 거와 샵에서 받는 게 너무 차이가 있으니까"라고 설명했다.

서동주는 "그럴 수 있다. 큰 오해를 계속 받고 있다. 제가 진짜 이런 거 잘 모른다. 헤어, 메이크업, 트렌드, 옷 이런 거를 잘 몰라서 (전문가에게) 철저히 맡기는 편이다"며 성형수술 의혹을 해명했다.

함께 공개된 자료 화면에는 서동주가 직접 화장한 모습과 전문가가 메이크업을 해준 모습이 담겼다.


서동주는 지난달 29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예식장에서 지영석(38)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지씨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가 소속돼 있는 엔터테먼트 회사 이사다.

한편 서동주는 코미디언 고(故) 서세원과 모델 출신 방송인 서정희의 딸이다. 지난해 8월 서동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은 소식이니 축복해 달라"고 적고 지영석씨와의 재혼을 알렸다. 서동주는 한 라디오 방송에서 그를 지인 모임에서 만났다고 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