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5 °
OSEN 언론사 이미지

서장훈, 역대급 선넘은 남편 주사에 '폭발'…"귓방망이라도 때릴까?" ('이혼숙려캠프')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이혼숙려캠프’ 서장훈이 ‘좀비부부’ 남편의 도를 넘는 술버릇에 격분하며 강도 높은 일침을 날렸다.

10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서는 ‘좀비 부부’의 남은 사연 및 솔루션과 함께 13기 마지막 부부의 가사조사가 진행됐다.

갑자기 제작진에게 시비를 걸며 욕설을 퍼부은 남편은 점점 주사가 과격해졌다. 남편은 “파란 옷 와봐. 야 이리 와봐”라며 심한 욕설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점점 과격해지는 주사에 가사조사실을 충격에 빠졌다.

기를 쓰고 끝까지 싸움을 거는 남편의 모습이 그려졌고, 만취한 남편의 분노는 끝내 멈추지 않았다. 이를 본 서장훈은 “저 상황에서 만만하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저러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서장훈은 “취해서 그랬다고 합리화할 문제냐고요. 큰일 나요 진짜. 내가 만약에 (옆에서) 매일 저런다고 하면 진짜 심각하게 와. ‘귓방망이라도 한대 때릴까?’ 이 생각이 매일 들 거 같다”라며 분노를 참지 못했다.

서장훈은 “어떻게 살아. 술 때문에 나오신 분 중에 최악이다”라며 분개했다. 서장훈은 오늘 정말 힘들다며 심각한 부부의 영상에 어이없는 웃음을 지어보였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이혼숙려캠프'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2. 2전현무 결혼 임박
    전현무 결혼 임박
  3. 3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4. 4맨유 본머스 난타전
    맨유 본머스 난타전
  5. 5우크라 종전 합의
    우크라 종전 합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