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케빈오♥' 공효진, 뉴욕서 등 드러난 과감한 원피스 '깜짝'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배우 공효진이 전역한 남편 케빈오와 함께 해외에서 지내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공효진 SNS

배우 공효진이 전역한 남편 케빈오와 함께 해외에서 지내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공효진 SNS


배우 공효진이 전역한 남편 케빈오와 함께 해외에서 지내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공효진은 지난 10일 자신의 SNS(소셜미디어) 계정에 별다른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공효진은 미국 뉴욕으로 보이는 길거리에서 과감한 의상으로 걷고 있다. 등 라인이 드러나는 백리스 원피스를 입고 빨간색 구두를 신은 공효진은 큰 키와 늘씬한 몸매로 눈길을 끈다. 라탄 소재의 가방과 모자도 함께 착용해 시원한 여름을 즐기는 느낌을 준다.

앞서 공효진은 "시차적응 못한 5:47 아침"이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하며 해외에 체류 중임을 밝힌 바 있다.

공효진은 최근 미국 이민설에 휩싸였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공효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미국 비자가 없어서 90일 이상 있을 수도 없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공효진은 2022년 10월 10세 연하의 가수 케빈오와 결혼했다. 케빈오는 이듬해 입대해 지난달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