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런던베이글뮤지엄, 롯데百 인천점에 7번째 매장 오픈

아시아경제 박재현
원문보기
서울 외 수도권 지역 두 번째 점포
경기 서부권 최초 매장
롯데백화점이 오는 12일 인천점 지하 1층에 경기 서부권 최초로 '런던베이글뮤지엄'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런던베이글뮤지엄의 국내 7번째 매장이자 서울 이외 수도권 지역 두 번째 점포다.
롯데백화점 잠실 롯데월드몰 런던 베이글 뮤지엄 전경.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잠실 롯데월드몰 런던 베이글 뮤지엄 전경. 롯데백화점 제공


2021년 9월 안국점에 첫 문을 연 런던베이글뮤지엄은 '베이글 열풍'의 진원지로 불린다. 모든 지점이 예약 어플리케이션 캐치테이블에서 웨이팅 순위 상위 10위 안에 들어갈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롯데백화점은 2023년 8월 유통사 최초로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런던베이글뮤지엄'을 선보였다. 런던베이글뮤지엄은 오픈 이후 현재까지 월평균 15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꾸준히 방문하는 '빵지순례'(빵+성지순례)의 성지로 떠올랐다.

이번에 오픈하는 인천점은 약 180㎡(55평) 규모로, 런던베이글뮤지엄의 모든 시그니처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감자치즈 베이글', '쪽파 프레첼 베이글', '브릭레인 샌드위치' 등이 있다. 이외에도 음료 10여 종과 에코백, 머그컵 등 굿즈 20여 종 등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2023년 프리미엄 식품관, 지난해 프리미엄 뷰티관, 지난해 4월 키즈 전문관 등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점포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지난해 인천점의 신규 고객은 약 20%가량 증가했고 부천시, 시흥시 등 인천 외 지역 고객 매출도 10%가량 늘며 광역 상권으로의 입지를 다졌다.

최형모 롯데백화점 푸드부문장은 "인천점 매장 오픈이 알려진 이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들의 큰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며 "고객들이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