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학폭 피해자' 구한 이준, 음주운전도 2회 검거.."차량 따라간다" ('옥탑방2')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배우 이준이 ‘불의를 참지 못하는 성향’으로 실제 음주운전자를 두 차례나 직접 검거한 사연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학교폭력 피해자도 도와준 훈훈한 미담이 전해졌다.

10일 방송된 KBS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이준은 “불의를 보면 몸이 먼저 반응한다”며 강한 정의감을 드러냈다.

학창시절부터 불의를 보면 못참았다는 이준은 “학창시절, 피해 학생을 도와주다 같이 맞은 적 있다”며“기합 받을 때도 ‘내가 왜 받아야 하지?’ 싶었다. 억울함을 못 넘긴다”고 말했다. 가해자를 직접 찾아가 “너 오라 그래. 맞았다며 미안하다고 해”라며당당하게 따졌던 과거도 전했다. 불의를 향한 일침을 해온 셈이다.

또한 이준은 실제로 음주운전자를 ‘두 번이나 직접 검거’한 경험도 밝혔다.“차가 가드레일을 박고 도주하는 걸 목격, 너무 위험해서 바로 신고했다”며“당시 ‘한블리’ 교통안전 채널을 보며 평소 경각심이 높아진 상태였다”고 했다. 귀갓길에 의심 차량이 보이면 5분 이상 미행한 뒤 정확히 판단하고 신고한다는 이준. “누가 봐도 100% 음주 같으면 못 참는다. 보람도 크다”며 단호한 자세를 드러냈다.

특히 음주운전에 대해선 “위험한 건 끝까지 따라간다”고 했고 모두 “신고가 의무 아닌 상식이 되는 사회 되길 바란다”며 공감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영재 법원행정처장 취임
    박영재 법원행정처장 취임
  2. 2구룡마을 화재 긴급대응
    구룡마을 화재 긴급대응
  3. 3트럼프 노벨평화상
    트럼프 노벨평화상
  4. 4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5. 5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훈련
    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훈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