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JTBC 언론사 이미지

남우현, 솔로 콘서트 '식목일5'로 무더위 날린다

JTBC
원문보기
남우현

남우현


가수 남우현이 솔로 콘서트로 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025 남우현 솔로 콘서트 '식목일5 - 나무고(高) :트리 하이스쿨'(2024 NAM WOO HYUN SOLO CONCERT '식목일5 - 나무고(高) :TREE HIGH SCHOOL')'(이하 '식목일5')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고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남우현의 사진 여러 장을 조각내 콜라주한 이미지로, 화려한 색감과 유니크한 무드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은 '트리 하이스쿨' 타이틀에 걸맞게 교생 선생님과 학생으로 각각 변신한 남우현의 사진 여러 장이 믹스돼 있다. 그의 훈훈한 비주얼과 깊은 눈빛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남우현은 지난해 9월부터 10월까지 서울과 타이베이, 홍콩, 말레이시아에서 개최한 '식목일4 - 트리 월드(TREE WORLD)'를 통해 같은 시간 속 또 다른 공간에 존재하는 '트리 월드'의 남우현들이 팬들을 위해 지구를 방문해 공연장을 찾는다는 신선한 설정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를 통해 남우현은 다른 지구에서 온 '천년돌'과 또 다른 지구에서 온 '마에스트로'의 모습으로 변신, 매 회차마다 전혀 다른 공연처럼 팬들 앞에 등장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그간 개최한 '식목일'마다 다채로운 콘셉트와 구성으로 '공연 강자' 면모를 증명한 만큼, '식목일5'를 통해 보여줄 색다른 매력에 기대가 높아진다.


남우현은 오는 30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트리 링(Tree Ring)'을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반가운 귀환을 알린다. 새 앨범이 '식목일5'를 약 2주 앞두고 발매되는 만큼, 신곡 또한 공연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남우현의 단독 콘서트 '식목일5'는 오는 8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7월 16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 1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영환 돈봉투 의혹
    김영환 돈봉투 의혹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5. 5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삭제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