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감재중X지코, AI에게 잘생겼냐고 물어봤더니…"이거 아니잖아" 경악 ('재친구')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임채령 기자]
사진 = '재친구'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 = '재친구' 유튜브 채널 캡처



김재중과 지코가 자신의 외모에 대해 AI에게 질문을 해 눈길을 끈다.

김재중의 자체 콘텐츠 '재친구' 유튜브 채널에서는 '그림체 다른 이 둘이 매우 친함 왜 친한지 영상으로 확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지코는 김재중에게 "나는 예전에 형 그룹을 보면서 저 사람 너무 예쁘게 생겼다고 생각했다"며 "그리고 이게 비방일 수도 있는데 화장실을 안 가는 줄 알았다"고 했다. 그러자 김재중은 너스레를 떨며 "맞다"며 "나도 2년 전부터 화장실을 가기 시작했다"고 했다.

지코는 계속해서 김재중 외모를 극찬하며 "배변활동은 감히 상상도 못 할 일이다"고 했다. 김재중은 "너도 화장실 안가기 않았냐"며 "자기객관화를 못하는 것 같다"고 했다. 지코가 당황하자 김재중은 갑자기 AI에게 외모에 대한 질문을 하자고 제안했다.

사진 = '재친구'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 = '재친구' 유튜브 채널 캡처



김재중의 외모 분석이 먼저 나왔고 S급 판정을 받았다. AI는 김재중 외모에 대해 "김재중은 대한민국 연예계에서 대표적인 미남으로 손꼽히는 인물이다"며 "연령 상한선 없이 가능하다는 극찬하는 반응이 있으며 꾸준히 '존잘' 상태를 유지하고 있고 국내외에서 외모로 큰 주목을 받은 연예인 중 한명이다"고 했다.

이어 지코의 외모 평가 결과가 나왔다. AI는 지코에 대해 "지코의 외모에 대해서는 주관적으로 다양한 반응이 있다"며 "개성 있는 스타일로 주목 받는 편이며 자세히 보면 더 잘생긴 얼굴이라는 반응도 있다"고 했다. 결과를 보던 지코는 "이건 잘생긴 게 아니잖냐"고 하며 빵 터졌다. 지코는 "아니 김재중 형은 대표적인 미남으로 손꼽힌다고 딱 말했는데 저는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음을 시사한다' 이러지 않냐"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파구 아파트 화재
    송파구 아파트 화재
  2. 2손흥민 이적설
    손흥민 이적설
  3. 3코르티스 빌보드 차트
    코르티스 빌보드 차트
  4. 4미군 베네수엘라 압박
    미군 베네수엘라 압박
  5. 5아스널 리그컵 4강
    아스널 리그컵 4강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