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나를 애로만 봐" 정동원의 고민에 조언⋯"꼬리표 될 것, 다 내려놔야"

이투데이
원문보기
정동원(왼), 임영웅.

정동원(왼),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정동원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10일 정동원의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주에 이어 동네 형 임영웅과의 캠핑 여행을 담은 영상 2탄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캠핑을 위해 함께 장을 보는 등 단란한 시간을 보내며 캠핑장으로 향했다. 정동원과의 캠핑을 위해 장장 다섯시간을 운전한 임영웅은 직접 구운 삼겹살을 맛보며 “운전한 게 다 잊혀질 정도”라고 감탄했다.

나란히 앉아 식사하던 임영웅은 정동원을 빤히 보던 중 “여기도 이렇게 까지냐. 이것도 아토피냐”라며 걱정스럽게 목을 쓰다듬었다. 그러면서 “병원 좀 잘 찾아다녀 봐라. 새 옷은 무조건 빨아 입어라”라고 애정이 어린 잔소리를 쏟아내기도 했다.

임영웅은 곧 성인이 될 정동원의 걱정도 함께 나눴다. 그는 “사람들에게 너의 이미지를 어떻게 보이고 싶냐”라고 물었고 정동원은 “멋있게 보이는 게 가장 좋다”라며 “지금은 안된다. 해도 군대 갔다 와서 해야 한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내가 20살, 21살이 되어도 애로만 보는 게 현실이다. 군대를 갔다 와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라고 그간의 고민을 내놨다.


그러나 임영웅은 “군대 갔다 온다고 해서 이미지가 확 달라지진 않을 거다. 어릴 적 너의 모습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닐 것”이라며 “오늘도 몇 번이나 이만큼 컸냐는 이야기를 듣지 않았느냐”라고 싶었다.

그러면서 “멋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굳이 할 필요가 없다. 그럼 더 힘들어진다. 다 내려놔라”라며 “운동 열심히 하고 몸 키워서 멋있어 보이는 것만큼 좋은 게 없다”라고 조언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