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故 박지아 유족, '살롱 드 홈즈' 추모 영상에 감사 "하늘에서 좋아할 것"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故 박지아 추모 영상 / 사진=유튜브 채널 ENA

故 박지아 추모 영상 / 사진=유튜브 채널 ENA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고(故) 박지아의 남동생이 '살롱 드 홈즈'의 추모 영상에 감사를 전했다.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 제작진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故 박지아 배우님께 살롱 드 홈즈가 보내는 마지막 편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박지아가 출연했던 작품, 생전 백상예술대상 시상자로 무대에 올라 남긴 말이 담겼다.

당시 박지아는 "고등학생 때 학예회를 하며 연기를 해야겠다는 꿈을 키우기 시작했다. 저는 아무것도 아닌 사람인데 되게 중요한 사람이 된 것처럼 박수를 쳐주시더라. 그 순간 제가 빛나고 있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항상 겸손한 자세로 찰나의 순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배우. 현장에서 함께 웃고 울던 그 이름, 끝까지 간직하고 기억하겠다"고 고인을 기렸다

박지아의 남동생도 같은날 자신의 SNS에 "'살롱 드 홈즈' 감독님 및 스태프, 남기애, 이시영 및 함께해 주신 배우들께 감사드린다. 좋은 추억과 기억을 남겨주셔서 누나가 하늘에서도 좋아할 것"이라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박지아는 '더 글로리'로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해 9월 30일 뇌경색 투병 중 별세했다. 유작은 '살롱 드 홈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