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드엔터테인먼트(이하 인코드)는 10일 "세이마이네임은 기존 7인조에서 8인조 체제로 전환된다"라고 밝혔다.
세이마이네임은 히토미, 메이, 카니, 도희, 준휘, 소하, 승주에 새 멤버 슈이까지 8인 체제로 팀을 재정비한다.
슈이의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공개된 사진에서 뛰어난 미모와 청아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어 8인조로 더 강해진 세이마이네임의 활동에 기대가 커진다.
인코드는 "새로운 체제를 맞이한 만큼, 팬 여러분께서 느끼실 다양한 감정에 대해 저희도 깊이 공감하고 있다. 그만큼 더욱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다가가며, 세이마이네임만의 정체성과 팀워크를 지켜나가겠다"라며 "앞으로도 세이마이네임의 여정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인코드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을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금일부터 세이마이네임은 기존 7인조에서 8인조 체제로 전환되며, 새로운 멤버 ‘SHUIE(슈이)’가 팀에 합류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새로운 체제를 맞이한 만큼, 팬 여러분께서 느끼실 다양한 감정에 대해 저희도 깊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더욱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다가가며, 세이마이네임만의 정체성과 팀워크를 지켜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세이마이네임의 여정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