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박재범·천우희, 신곡으로 뭉쳤다…18일 공개

스타투데이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ji.seunghun@mk.co.kr)
원문보기
박재범의 새 싱글 ‘레메디’ 포스터 이미지. 사진ㅣ모어비전

박재범의 새 싱글 ‘레메디’ 포스터 이미지. 사진ㅣ모어비전


가수 박재범이 본인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곡으로 돌아온다.

박재범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레메디(Remedy)’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최근 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와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을 통해 글로벌 쌍끌이를 기록한 배우 천우희가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해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펼쳐진 박재범의 축하 무대에 천우희가 적극적인 리액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만큼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특히 포스터 상단의 ‘Dearly Departed It Seems Like It Just Started (소중한 사람이 떠났는데, 마치 이제 막 시작된 일처럼 느껴져)’라는 텍스트와 누아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파격적인 두 사람의 비주얼이 신보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박재범은 오는 17일 오후 8시 뮤직비디오 프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에서는 신곡 ‘Remedy’ 발매 직전 뮤직비디오를 미리 시청할 수 있을 것으로 예고돼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레메디’는 박재범이 지난 5월 발매한 ‘킵 잇 섹시(Keep It Sexy, MOMMAE 2)’ 이후 약 2개월 만의 신곡이다. 박재범이 이번 곡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음악적 도전과 변신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기 심정지
    안성기 심정지
  2. 2쿠팡 블랙리스트 제보자
    쿠팡 블랙리스트 제보자
  3. 3헌법재판소 기본권 보장
    헌법재판소 기본권 보장
  4. 4아이유 2억 기부
    아이유 2억 기부
  5. 5통일교 한일 해저터널
    통일교 한일 해저터널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