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사기 당한 이영지, 결국 대만 뉴스까지 탔다…"다들 속지 마라"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가품 피해를 당한 가수 이영지가 대만 뉴스까지 등장했다.

최근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부부(LABUBU)'가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10일 이영지는 X(구 트위터)를 통해 "짭부부 샀다고 뉴스나옴. 실화임. 한국뉴스도 아님"이라는 글과 함께 대만 방송 TVBS 뉴스 화면을 공유했다.

이영지가 '라부부' 캐릭터 인형을 구매했지만, 해당 인형이 진품이 아닌 가품으로 판정나 절규하는 모습이 보도에 담긴 것이다.

해당 영상에서 이영지는 "참고로 지금 4개를 샀다. 이게 짝퉁인지 진짜인지 알 수 없지만 시크릿이 너무 갖고 싶다. 나머지 3개는 선물해 줄 거기 때문에 1개만 개봉할 수 있다"며 잔뜩 기대한 눈빛으로 인형이 담겨진 한 개의 상자를 개봉했다.



포장지를 뜯기 전 이영지는 "오 마이 갓!"이라고 외치며 들뜬 반응을 보였고, 자신이 원하던 시크릿 '라부부'를 뽑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입을 틀어막더니 "이거 정품이냐. 저 지금 시크릿 뽑은 거냐"고 좋아했다.

하지만 이영지가 구매했던 인형은 진품이 아닌 가품이었다. 이를 알게 된 이영지는 "내 라부부 짭이래. 짭부부였어. 고리가 없고 카드가 없어. 나 정품 사서 다시 뜯어볼게. 다들 속지 말고 정품 사. 첫트에 시크릿 뜬 줄 알고 신났는데"라고 허탈한 마음을 전했다.

사진=X(구 트위터), 이영지 계정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2. 2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3. 3전현무 링거 의혹
    전현무 링거 의혹
  4. 4해양수산부 북극항로
    해양수산부 북극항로
  5. 5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