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좀비딸' 조정석, 딸 최유리와 극비 트레이닝 포착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NEW

사진=NEW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영화 '좀비딸'이 1차 보도스틸 12종을 전격 공개했다.

'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

10일 공개된 보도스틸은 '좀비딸'만의 극비 트레이닝 현장은 물론,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활약과 이들의 유쾌한 케미를 생생하게 담아냈다. 좀비 바이러스가 확산돼 집 앞까지 좀비 떼가 몰려오자, 소파 아래 몸을 숨긴 채 탈출 기회를 엿보는 정환(조정석)과 수아(최유리) 부녀의 모습에서 일촉즉발의 긴박감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정환은 엄마 밤순(이정은)이 지내는 고향 은봉리에 무사히 도착하지만, 그 사이 딸 수아는 좀비가 돼버리고 만다. 당황스러운 순간도 잠시, 달라진 수아에게 금세 적응한 밤순은 여느 때처럼 효자손을 들고 좀비 손녀 기강 잡기에 나선다.

한편 좀비딸 수아를 지키기 위한 정환의 극비 훈련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할머니표 간장계란밥으로 수아의 기억을 되살리려는 세 사람이 함께 밥상에 둘러앉은 모습은 진짜 가족 같은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바닷가 훈련 장면에서는 정환의 고향 친구 동배(윤경호)가 수아의 극비 훈련을 도와주며 활기를 더한다.

여기에 좀비를 혐오하는 정환의 첫사랑 연화(조여정)의 등장은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마지막으로 사람보다 더 사람 같은 표정으로 소파에 앉아 리모컨을 사수하는 반려묘 애용이까지 등장한다.

'좀비딸'은 3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무라카미 화이트삭스 계약
    무라카미 화이트삭스 계약
  3. 3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4. 4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5. 5맷 쿠처 PNC 챔피언십 우승
    맷 쿠처 PNC 챔피언십 우승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