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경규→이수지,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 티저 공개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김원훈 "대상? 제가 탈 것 같은데요"
이수지 "한 놈은 꼭 끌어내린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SBS 신규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이하 ‘마이 턴’)에서 1차 티저 영상(URL 추가)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8월 7일 첫방송된 ‘마이 턴’은 트롯돌 프로젝트를 가장한 한탕 노리는 자들의 B급 무근본 페이크 리얼리티. 이경규, 탁재훈, 추성훈, 이수지,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 모두가 각자의 욕망으로 젖어 있는 동시에 누군가는 진짜로 대상을 노리는 중이다.

티저 속 멤버들은 누아르 영화 찍듯 회색 옥상 위에 모여 서로를 견제하는 눈빛을 날리고 있다. “대상? 제가 탈 것 같은데요?”라며 대놓고 자신감을 드러내는 탁재훈의 말을 반박하는 김원훈, “특히 한 놈은 꼭 끌어내린다”라고 비장한 각오를 밝힌 이수지까지 초반부터 칼 갈린 기류가 감돈다.

이 모든 욕망의 판을 깐 것은 다름 아닌 이경규. 트롯돌을 결성하려 멤버들을 모아놨지만 쉽지 않은 여정이 예상되는 가운데 “돌아이들이 무섭겠어? 내가 무섭겠어?”라는 말에서는 기선제압의 기류가 느껴진다.

최근 다크호스로 맹활약 중인 대세 추성훈조차 “재밌네”라며 한 방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강렬한 눈빛의 트로트 프린스 박지현과 비주얼 멤버 남윤수의 존재감도 눈길을 끈다. 과연 이들 각자의 욕망은 무엇일지, ‘트롯돌’ 멤버와 제작자로 변신해 어떤 과정을 겪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턴, 무조건 내 차례!”를 외치며 단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욕망 덩어리들의 폭주가 시작될 SBS 신규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은 오는 8월 7일 목요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3. 3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4. 4대통령 피습 테러
    대통령 피습 테러
  5. 5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