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2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故박지아 동생 "누나도 하늘에서 좋아할 것"…'살롱 드 홈즈' 제작진 추모에 감사[SC이슈]

스포츠조선 안소윤
원문보기
사진 제공=빌리언스

사진 제공=빌리언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고(故) 박지아의 동생이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 제작진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지아 동생은 9일 개인 계정을 통해 "누나.. 정말 마지막 작품이 되었네.. '살롱 드 홈즈' 감독님 및 스태프 여러분, 남기애 배우님, 이시영 배우님 및 함께해 주신 배우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좋은 추억과 기억을 남겨주셔서 누나가 하늘에서도 좋아할 듯합니다"라고 글을 적었다.

사진 출처=유튜브 채널 'ENA'

사진 출처=유튜브 채널 'ENA'



박지아의 유작이 된 '살롱 드 홈즈' 제작진은 이날 ENA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 박지아 배우님께 '살롱 드 홈즈'가 보내는 마지막 편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약 2분 46초 분량으로, 고인이 생전 뜨거운 열정으로 연기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제작진은 "항상 겸손한 자세로, 찰나의 순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던 배우 박지아"라며 "현장에서 함께 웃고 울던 그 이름 간직하고, 기억하겠습니다. '살롱 드 홈즈' 부녀회장 역 고 박지아 배우님. 언제나 기억하겠습니다"라고 애도했다.

한편 박지아는 지난해 9월 30일 뇌경색으로 투병 중 별세했다. 향년 52세. 고인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주인공 문동은(송혜교)의 엄마 정미희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펼쳤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