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상우♥김소연 러브하우스 공개..양세형 “너무 좋아” ('편스토랑')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양세형이 절친 이상우와 극과 극 케미로 웃음을 선사한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정성광인 이상우와 맛에 대해서만큼은 누구보다 깐깐한 미식가 양세형의 만남이 공개된다. 평소 절친한 사이로 유명하지만 극과 극 성향의 두 사람이 만나 포복절도 웃음이 빵빵 터지는 상황들이 발생한다고 해 주목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상우는 공용 마당에 자리 잡고 앉았다. 헬멧까지 착용하고 연탄불에 정성스레 고기를 굽는 이상우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 가운데 이상우가 초대한 특별한 손님이 등장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연예계 대표 맛잘알 미식가이자 이상우의 찐친 양세형. 두 사람은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친해져 끈끈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절친한 형-동생 사이라고.

도착하자마자 이상우의 심상치 않은 헬맷 비주얼을 보고 빵 터진 양세형은 특유의 깐족 본능을 발동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미식가인 양세형에게 자신의 요리를 검증받고 싶어 초대했다는 이상우는 그 어느 때보다 정성이 가득한 요리를 했다. 그러나 밥을 먹을 생각에 굶고 왔다는 양세형은 시간이 지날수록 배고픔에 더 예민해져 웃음을 줬다.


삼겹살 하나를 굽는 데도 끝없는 공을 들이는 이상우의 정성에 급기야 양세형은 “지금 험한 말 나오려고 했다”, "형 왜 웃기려고 해요"라며 발끈했다. 그러나 이상우가 느끼는 타격감은 0 그 자체. 정성광인 이상우와 배고픔에 지친 미식가 양세형의 티격태격 대환장 케미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도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이상우X김소연 부부의 집을 처음 방문한 양세형은 김소연을 위해 센스 있게 꽃과 케이크 선물을 준비했다. 이에 김소연의 러블리한 리액션이 폭발했다고. 과연 두 사람은 김소연이 지켜보는 가운데 사이 좋게 요리를 마칠 수 있을까. 정성광인 이상우가 배고픈 미식가 양세형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신상출시 편스토랑’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링거 해명
    전현무 링거 해명
  2. 2안세영 야마구치 4강
    안세영 야마구치 4강
  3. 3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4. 4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5. 5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