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단독] '사업가 된' 이켠, '오만추3' 합류…20년만의 고정예능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배우 이켠/ 사진=이켠 인스타그램

배우 이켠/ 사진=이켠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이켠이 연애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로 오랜만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10일 뉴스1 취재 결과, 이켠은 지난달 26일 진행된 KBS Joy·KBS 2TV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 3기 멤버로 참여해 녹화에 참여했다. '오만추' 3기는 오는 28일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오만추'는 연예계 싱글 동료들을 모아 시작되는 꺼진 인연 다시 보기 프로젝트다. 지난 1월 방송된 1기에서는 이영자, 황동주, 구본승, 김숙, 지상렬, 장서희, 구본승, 우희진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난 6월 방송된 2기에서는 이상준, 이기찬, 이형철, 박광재, 신봉선, 박은혜, 왁스, 강세정 등이 출연해 설렘 가득한 '썸' 구도를 만들어내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런 가운데, 이켠은 '오래된 만남 추구' 3기 출연자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설렘 가득한 동료 연예인들과의 '썸' 구도를 만들어낼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켠의 국내 방송 고정 출연은 2005년 MBC '무한도전' 이후 20년 만이다. 또한 지난 2월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출연 전까지는 국내에서 연예계 활동을 오랫동안 쉬어왔기에 이번 '오만추' 출연이 더욱 반갑다.


이켠은 현재 베트남에서 커피 사업으로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상황. 20년 만에 '오만추'로 고정 예능에 나선 이켠이 과연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켠은 1997년 그룹 UP의 멤버로 합류하며 데뷔했다. UP 해체 후에는 2005년 방송된 MBC '안녕, 프란체스카'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같은해 '무한도전'의 전신인 '무모한 도전'에도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4년 tvN '삼총서' 출연 후에는 방송 활동을 거의 중단했던 이켠은 베트남에서 커피 사업을 시작했고, 현재는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