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재현, 뜻밖의 인맥 "'흑백요리사' 히든천재와 고교 동창"('가오정')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안재현과 히든천재 김태성 셰프의 인맥이 공개된다.

11일 방송되는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서는 정남매(이민정,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 막내 김재원이 환골탈태에 도전한다. 첫 촬영부터 요리를 망치면서 ‘요망남’에 등극한 김재원이 요섹남으로 거듭날 다짐을 하는 것. 이 과정에서 안재현의 특급 인맥 ‘흑백요리사’ 히든천재 김태성 셰프가 기습 등장,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날 붐과 김정현이 양동근X박규영 두 게스트와 슈퍼카 영업에 나선 가운데 이민정, 안재현, 붐은 대이작도 갯벌로 향한다. 세 사람은 갯벌에서 직접 캔 바지락을 이용해 특별한 새참 준비에 나선다. 특히 ‘요망남’ 김재원이 메인 셰프를 자처, 직접 봉골레파스타를 만들겠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민정과 안재현은 기대 반 걱정 반의 마음으로 의욕 만점 막내를 돕는다.

이때 안재현이 “찬스”를 외치며 특급 지인을 소환한다. 안재현의 부름에 등장한 인물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히든천재 김태성 셰프다. 김태성 셰프는 알리오올리오의 달인으로 불리며 폭발적 화제를 일으킨 인물. 안재현은 “고등학교 동창이다”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한다. 밝은 미소와 함께 등장한 히든천재 김태성 셰프는 이민정을 보고 깜짝 놀라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히든천재 김태성 셰프는 김재원을 위해 봉골레파스타 꿀팁을 전수한다. 김재원은 바지락 해감부터 봉골레파스타 만들기까지, 이전 요망남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연 히든천재 김태성 셰프의 꿀팁과 함께 의욕을 활활 불태우는 김재원이 봉골레파스타를 성공적으로 만들까. 김재원의 새참에 정남매와 양동근X박규영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정남매와 맞춤 게스트 초통령 딘딘이 함께하는 특별한 초등학교 가는정이 공개된다. 웃음이 빵빵 터지는 것은 물론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